> 봉사나눔

봉사나눔

노블러스, 폐 건강 및 면역력에 좋은 건강식품 기부단체에 기부

모두 함께 행복하고 건강한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이 되길 바라며

작성일 : 2020-04-15 22:48 수정일 : 2020-04-19 14:38 작성자 : 김영주 (help@iccf.co.kr)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면역력을 높이는 식품에 관심이 쏟아지는 가운데, 모든 취급제품에 대한 노세일을 고수하는 노블러스 기업이 국민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작은 도움이라도 보탠다며 기부 및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노블러스는 꾸지뽕 제품 제조 회사인 진안꾸지뽕나무영농조합법인과 함께 감염취약상태에 놓여있으나 현실적으로 건강식품을 구매하기 어려운 저소득층 노인들에게 꾸지뽕 관련 제품을 국제 단체인 국제 문화 교류재단을 통해 기부한다고 전했다.

 

꾸지뽕은 무독성, 무농약 친환경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가능하며 특히 폐 건강, 면역력, 당뇨, 고혈압 및 여성질환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열매부터 줄기, 잎, 뿌리 등 버릴 것이 없는 식재료로 알려진 꾸지뽕에는 비타민, 칼슘, 철, 칼륨, 플라보노이드, 가바, 루틴, 아스파라긴산 등의 몸에 좋은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특히, 꾸지뽕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루틴 성분은 기관지와 폐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으며, 몸에 염증이 생기지 않도록 염증을 억제해 기관지염 및 호흡기 질환에도 좋은 성분으로 전해지고 있다. 

 

그 외에도 꾸지뽕에는 스티그마스테롤이란 성분이 풍부해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항암효과도 뛰어난 것으로 연구 분석된 결과도 있으며, 가바 성분이 풍부해 간 기능 회복을 돕고 혈관을 튼튼하게 해 고혈압 증상에도 좋다고 알려진 식품이다.

 

한편, 고품질의 제품, 적정 소비자가 책정으로 합리적 판매를 지향하는 노블러스는 국내 분석기관은 물론 미국 식품 의약국 안전처(FDA) 분석까지 완료하여 안전성이 입증된 폐 건강에 좋은 “진안고원 명품 꾸지뽕 환” 제품을 3주간 40% 할인하여 원가이하로 판매한다고 전했다.

 

노블러스의 최종진 대표는 “요즘 같이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무엇인가 작은 도움이라도 드릴 수 있을만한 게 없을까 생각하다 약소하지만 할인 행사와 기부를 결정했다며 모두가 더불어 행복하고 작은 사랑이라도 나누는 건강한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