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이알제이,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FDA승인 제품 기부

코로나로 인한 어려운 이웃과 장애인 시설에 전달해 달라며 물품을 기부했다.

작성일 : 2021-04-01 11:37

(서울=글로벌리언) 이지은 기자= ㈜제이알제이 이라준 대표는 대한임상보건학회를 통해 FDA승인을 받은 자사의 ‘닥터펠로 허니마스크팩’과 ‘주니뷰니 Hair&Scalp Wipes’을 국제문화교류재단을 통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왼)UIA 국제문화교류재단(ICCF) 박수인 국장, (오) ㈜제이알제이 이라준 대표
 


이날 기부한 제품들은 대한임상보건학회 FDA(미국식약처)대행을 통해 FDA OTC승인을 받은 제품이다. ㈜제이알제이는 대한임상보건학회 통해 아마존 입점 및 미국수출 등 미국 시장에 진출을 꾀하고 있다

 


이라준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으로 더 어려움을 겪고 있을 저소득층과 빈곤층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국제문화교류재단측은 “해당 제품은 대한임상보건학회를 통해, 미국 FDA를 받은 제품으로 성적서 및 연구테스트 등을 통해 제품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러한 좋은 제품을 재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출처 : 글로벌리언(GLOBALIAN)(http://www.g-today.co.kr)

제이알제이,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FDA승인 제품 기부 < 복지 / 교육 / 환경 < 사회 < 기사본문 - 글로벌리언(GLOBALIAN) (g-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