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부안내 > 기부하기

기부하기

UIA국제기구 소속 국제문화교류재단(ICCF)는

이미지명

국제문화교류제단
김영규 이사장

안녕하세요.

ICCF 국제문화교류재단은 봉사를 통한 사랑과 사람을 섬기고 존중하는 단체입니다.
많이 가진 사람이나 적게 가진 사람이나 똑같은 것이 있습니다. 때가 되면 모두 죽는 것이고, 살면서 있으나 없으나 고난의 무게가 같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몸이 불편한 장애인이나 달리기를 잘하는 운동선수나 잘나고 못남은 신체가 아니라는 것도 알았습니다.
86년 나환자가 모여 살던 섬마을에서 그들의 삶 속에서 나를 발견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나는 무엇인가?
장애인 시설과 무의탁 노인시설, 어쩔 수 없이 자식을 버려 그 아이들이 각자의 사연을 안고 모여 사는 보육원에 하루 한끼를 취하기 어려운 사람들과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나 힘겹게 살아가며 학교에 다니는 아이에게 소년.소녀 가장들은 많은 곳에서 도움의 손길은 원함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부유한 자들의 공허함을 보았고, 삶의 기쁨을 모르고 살아가는 그들에게도 감사를 알게 하는 계기를 통해 사람은 누구나 사랑해야 할 대상임을 알았습니다.
저는 30년간의 봉사를 통한 삶의 기쁨을 나누기 위해 우후죽순 생겨나고 사라지는 그런 단체들이 아닌 진실로 기뻐 감사할 수 있는 일을 하는 재단을 계획해 왔습니다.
실전을 통한 기쁨이 살아가는데 얼마나 큰 행복인지 알게 하겠습니다.
언젠가는 세상을 떠나는 날에 사람을 돕고 사랑한 사람들에게 평안함의 인사를 받게 인도하겠습니다. 사랑은 다음이 아니고 말뿐 아니라 지금이고 실천입니다.

여러분, 사랑할 사람들은 위 아래, 앞뒤 좌우 모든 곳에 있습니다. 나의 자세를 조금 낮춤으로 세상은 밝아지고, 행복한 사람들이 바로 나로부터 일 것입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Intrenational Cross Cultural Foundation

사회공헌과 사회발전에 앞장선 귀하를 대한민국 최고 대상에 추천합니다!

이미지명

기재부가 인가한 지정기부금 지정단체로 중고 의료기기 및 의료용품을 기부 후원 받아 외교부, 대사관, 국제구호단체를 통해 빈곤 소외국가에 무상으로 지원하고, 의료봉사 및 문화교류 활동을 지원하는 비영리재단입니다.

치료받을 권리마저 누리지 못하는 사람들과 의료기기 부족으로 의료혜택의 사각지대에 있는 사람들에게 의료봉사를 통해 희망을 전합니다!

봉사와 나눔으로 사회에 작은 빛이 되는 곳에서 진심으로 사람을 존중하고 사람을 위해 한 걸음 한 걸음 다다갑니다.

이미지명
이미지명

Voluteer With Your Hearth

국제기구 국제문화교류재단 (T:02-1670-7424)

기부와 후원을 원하시는 개인이나 기업은 재단으로 연락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국제문화교류재단은 기획재정부가 지정한 지정기부단체로 세금 공제가 가능한 단체입니다.

  • 기부금의 사용 내역은 국세청에 공개되며 기부와 후원의 모든 내용은 상세 관리가 되고 있습니다.

  • 후원 기부로 사회 공헌을 위한 나눔 봉사(독거노인지원, 소년소녀 장학지원, 빈곤층 의료비지원) 등 국제적 행사와 빈곤층 의료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 국제문화교류재단은 국제기구로 국제 활동을 공유합니다.

재단소개 재단소개
개인후원 개인후원
물품후원 물품후원
기업후원 기업후원
오시는길 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