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부안내 > 후원분야

후원분야

사회공헌 프로그램

어르신 공연 어르신 공연
해외 빈곤지역 지원 해외 빈곤지역 지원
법무부 보호관찰소 지원 법무부 보호관찰소 지원
지역 주민센터 지원 지역 주민센터 지원 생활보호 대상자 지원

ICCF 드림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 단체들과 함께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 장애인, 독거노인 등을 대상으로 연간 다양한 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이런 활동들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하고자 합니다.

소년·소녀 가장돕기

따뜻한 햇살이 비치는 신학기는 '소년·소녀 가장'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계절입니다. 교육, 문화, 예술활동 인프라 개선 및 위험에 처한 청소년을 지원하는 프로그램과 사업을 지원합니다.

이미지명
이미지명
이미지명

홀몸노인돕기

직접 또는 지역 동반관계 단체와 함께 경제적 어려움으로 배고픔 겪는 홀몸노인 가정을 발견하고 먹거리 및 도움을 전달함으로써 지속적인 건강유지를 지원합니다.

이미지명
이미지명
이미지명

문화예술공연 행사지원

문화예술 발전과 예술가 간, 예술가-시민 간 교류 활성화에 이바지하는 축제 및 연극제, 무용제, 음악제 등 우수 공연예술행사를 지원합니다.

이미지명
이미지명
이미지명

의약품지원, 의료비 지원, 장학금 지원, 국제사회 빈곤국 소외 국민지원 등

재단의 모든 활동과 봉사자 파견 지원을 포함합니다.

이미지명
이미지명
이미지명

나눔 바자회

기부물품과 고객들의 기증품으로 진행되는 바자회에서는 저렴한 가격의 상품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나눔 바자회에서 발생되는 판매 수익금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여 보탬이 되고 있습니다.

어린 암환자들의 희망과 용기를

어른조차 견디기 힘든 항암 치료를 이겨내는 가여운 어린 암환자들을 위한 가발 캠페인에 참여하시면 그들에게 새 희망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